본문 바로가기
리뷰

[맛집리뷰] 승우아빠 레스토랑 키친마이야르 솔직리뷰 메뉴추천

by 라벨르 2023.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투버 승우아빠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키친마이야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예약이 치열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 서울 가는 김에 가려고 알림 맞춰놓고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성공해서 가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승우아빠 유투버를 본 적은 없습니다.
침착맨 유튜브에서 봤을 뿐..
근데 유명하시더라고요? 그럼 가봐야죠~
리뷰도 좋아서 기대를 안고 갔습니다.

입구는 지하에 있습니다.

메인메뉴판입니다.
리뷰를 보면 대부분 마이야르 스테이크나
마이야르 저크 치킨은 꼭 하나 시키더라고요.
저희는 두 개 중에 고민하던 중에 다행히 저크치킨은 그날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고민 없이 마이야르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다음에 가면 저크 치킨을 먹어보고 싶네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는 보시다 피시 희한한 메뉴들이 많습니다.
고수모히또, 오이모히또, 딸바에이드 등..
오이모히또라니 오이헤이터들이 보면 성질낼 것 같습니다. 메인메뉴도 그렇지만 특히 음료가 도전적인 게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나마 무난해 보이는… 오 딸바에이드를 시켜보았습니다.

저희는 키친마이야르 스테이크, 소보로 파스타, 고추냉이 크림뇨끼 연어스테이크, 오딸바 에이드 이렇게 시켜봤습니다. 리뷰를 봤을 때 양이 많다는 리뷰가 많아서 이렇게 시키면서도 많이 남길까봐 걱정했었습니다. 근데 웬걸? 다 먹었지 뭡니까 ~? 무튼 둘이서 3개 시키길 잘했습니다. 언제 또 갈지 모르니까 간 김에 다 먹어봐야지요. 저흰 남김없이 싹싹 잘 긁어먹었습니다.

최종적으로 음식에 대한 평가를 해보자면

저는 소보로 파스타, 마이야르 스테이크는 맛있었습니다. 마이야르 스테이크는 소스가 특이한데 고기와 맛있게 어우러졌습니다. 마이야르 스테이크 옆에 감자는 감자가 아닌 고구마였습니다. 이색적이었습니다.
소보로 파스타가 제 입맛엔 가장 맛있었는데 오일 파스타에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와사비 크림뇨끼 연어스테이크는 별로….
영 제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 와사비+뇨끼도 별로고
연어스테이크도 딱히… 근데 남편은 젤 맛있게 먹더라고요? 호불호가 나뉘나 봅니다.

오딸바에이드는 그냥 한 번쯤 먹어볼만 했지만, 다시 간다면 그냥 콜라를 시킬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음식 설명까지 매번 해주시는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승우아빠를 못 본 것 아쉽지만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가서 저크치킨이랑 불닭 투움바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누군가 간다면 한번쯤 가볼만 하다고 추천할 만한 식당이었습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으니 동행자를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