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여행리뷰]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 후기(블루방, 분수쇼, 수영장, 폰타나뷔페+담배냄새…)

라벨르 2023. 6. 26. 08:08
반응형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에 대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마카오에는 5성급 호텔들이 많은데요
마카오하면 호캉스니까 신중하게 골라봤어요

고민 끝에 정한 숙소는 윈팰리스!!

베네치아호텔은 유명한 것들이 꼭 투숙객이 아니어도 즐길 수 있는 것이었고, 갤럭시호텔은 아기 데리고 가는 부모님들이 수영장때문에 많이 선택하시는 것 같았어요
저흰 룸에 집중해서 윈팰리스를 선택했습니다.

윈팰리스 룸입니다. 색이 블루, 옐로우, 레드 이렇게 있는데 블루방이 젤 세련된 느낌이고 나머지는 약간 흠..
우선 마카오 전체가 중국느낌을 지울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블루방으로 달라고 예약시에 기입했더니 블루방으로 줬습니다.

젤 기본룸인데도 꽤나 넓습니다. 전 사실 화장실이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화장실이 금빛으로 꾸며져서 고급스러웠고, 우선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욕조랑 샤워룸, 그리고 변기는 따로 문이 있었고 화장대가 가운데에 굉장히 넓었어요. 근데 사진이 없네 ㅠㅠ 가서 꼭 반신욕 하세용..

윈팰리스는 시간마다 분수쇼를 하는데, 오후8시 분수쇼가 제일 메인이라고 해요. 이때 마카오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데 스카이캡을 타고 분수쇼를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윈팰리스 투숙객이면 줄 설 필요 없이 객실키 제시시 바로 스카이캡을 탈 수 있어요. 줄이 꽤 길기 때문에 굉장히 이득입니다 ㅎㅎ 저희는 분수쇼 보고 이 스카이캡 타고 객실로 올라갔어요. 투숙객 분들은 꼭 이용하시길 !!

수영장은 무난무난 했습니다. 사람이 많이 없어서 즐기기 좋았어요.

수영장 내에 작은 카페가 있어서 햄버거, 커피, 술 등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여긴 로비.. 호텔이 크다보니 로비도 하나가 아니에요..
길잃을 수 있습니다

폰타나 뷔페입니다.  뷔페는 그냥 쏘쏘.. 2박중 1박만 경험해봐도 좋을정도! 빵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콘지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사먹고 싶은 정도는 아니었기에..)

+ 마지막으로.. 제목에 쓰인 담배냄새….
전반적으로 윈팰리스에 만족했지만, 사실 첫인상은 너무 별로였습니다. 처음 방을 배정받았을때 담배냄새가 확 나더라구요. 분명 금연방인데..?
그래서 바로 인터넷쳐보니 저같은 분들이 몇몇있으신..
근데 이건 윈팰리스만의 문제는 아닌 것 같긴해요
중국사람들 중 일부가 금연방에도 흡연을 해서 아무리 청소를 해도 뺄 수 없는 냄새라고 하더라구요. (으휴..)

호텔 측에 얘기를 하면 페브리즈 같은거 가져와서 냄새 빼준다고 하는데, 전 그것도 싫고 걍 방 바꿔달라고 말했어요 이것도 청소 된 방이 없다며 30분 기다려서 갔어요.

이부분에서 너무 실망했어요 세계적인 5성급 호텔이 아니던가ㅠㅠ우리나라 신라호텔이 훨씬 좋다!!!!

다행히 바꿔준 방에서는 아무 냄새 안났습니다. 후기보니 여러번 방 바꿨다는 분도 계셔서 바꾸면서도 걱정이었거든요..

무튼 첫룸의 담배냄새 빼고는 만족스러운 호캉스였어용

반응형